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홍보활동 분석데이터 기반 커뮤니케이션

홍보활동 분석데이터에 기반한 커뮤니케이션은 커뮤니케이션의 전 과정을 분석된 데이터에 근거해서 진행하는 과학적인 접근법입니다.

오랜 기간 동안 PR 산업을 이끌어 온 브랜드퓨처의 임직원은 보다 효과적인 기업 명성, 위기관리, 제품홍보, 온라인홍보 및 데이터 기반의 이슈 관리 등을 제공하기 위해 홍보활동의 분석데이터를 활용하는 분석데이터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접근법을 개발했습니다.

저희가 제공하는 분석자료 기반 커뮤니케이션은 PR 산업이 보다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방향으로 진화할 수 있는 표준을 제시할 것입니다.

또한, 브랜드퓨처의 분석데이터 기반 커뮤니케이션은 고객사의 홍보활동을 분석하고, 그 분석자료를 토대로 향후 나아갈 최적화된 전략을 수립, 그 어떤 접근법보다도 정확하고 안전하며 비용 효율적인 전술과 메시지, 모니터링 프로그램 등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최상의 커뮤니케이션 결과를 도출해 낼 수 있습니다.

고객은 분석데이터 기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더 이상 추측이나 짐작을 통한 불확실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. 모든 커뮤니케이션 전략은 이러한 데이터에 기반할 때 가장 좋은 결과를 도출해낼 수 있습니다.

분석데이터 기반의 커뮤니케이션은 홍보활동의 성과 측정이 가능합니다. 분석데이터 기반의 다양한 툴(tool)들이 프로그램의 전 과정을 평가, 클라이언트가 커뮤니케이션 ROI를 측정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. 또한, 커뮤니케이션 단계별로 효과를 측정하기 때문에, 캠페인 중간에도 전술의 변경이 가능합니다.

이러한 분석데이터 기반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홍보담당 임직원 및 CEO는 PR의 결과 및 가치를 보다 입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.